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

정력에 좋은 약초 깔끔 정리.

[정력에 좋은 약초 깔끔 정리.]


오늘은 남성들이 주목해야 할 정력에 좋은 약초를 모아봤습니다.
음.. 사실 정력이란 단어는 10대, 20대 분들에게 큰 공감이 되지 않을 겁니다.
왜냐하면, 10대 20대에는 정력이란 단어가 무색하리 만큼 혈기 왕성하기 때문이죠.

그러나 나이가 조금 들어가면서 부터는 정력이라고 하면,
자다가도 귀가 쫑끗할 정도로 큰 관심을 보이게 되죠.
그만큼 스스로가 정력이 약해졌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실 정력이 약해진 남자는 조금 슬픕니다. 그러니 정력에 좋은 약초들을
챙겨 먹으면서 삶이 공허했던 한 부분을 채워나가는 것도
어쩌면 자신을 위한 배려일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정력에 좋은 약초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주목하시라~! 정력에 좋은 대표적인 약초들!


밤에 빛을 발하는 : 야관문
야관문은 밤에 문을 열게한다는 뜻을 가진 약초입니다. 이 말을 느끼는 그대로 받아들이시면 될겁니다.
야관문은 이름 자체가 정력에 관한 이름이며, 그 만큼 정력에 아주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약초입니다.
야관문은 천연 비아그라라고 불리며, 야관문 술로 빗어 약주로 먹으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성인 조루나 발기 부전에도 야관문이 치료제로 사용됩니다.




소의 무릎을 닮은 : 우슬뿌리
두 번째로 알려드릴 정력에 좋은 약초는 우슬 뿌리입니다. 우슬 뿌리는 소의 무릎과 닮았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며, 강인하게 생긴 모양 답게, 정력에도 좋은 효과를 보여주는 약초입니다.
우슬 뿌리와 관련된 동의 보감 내용을 살펴보면 "(중략) 정력을 증강시킨다."라고 나와있습니다.
우슬 뿌리는 음식 만들어 먹을 때 넣어 드시면 되고, 주로 삼계탕과 잘 어울립니다.




남자의 약재 : 음양곽
음양곽은 남자의 약재로 불립니다. 그 이유는 당연히 정력에 좋기도 하지만, 남성들에게 더욱 좋은
효능을 가진 것이 바로 음양곽이기 때문이죠. 음양곽 또한 동의보감의 말을 빌릴 수 있겠는데,
기술된 내용에 따르면 "양기를 강하게 함, 발정에 효과가 있음."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음양곽은 정력이외에도 체력을 보충해주고 몸에 활력을 불어 넣는 효과가 있습니다.




맛도 좋은 : 복분자
정력에 좋은 약초, 그 네 번째로는 복분자를 말할 수 있습니다. 복분자의 경우 재미있는 일화가 많죠.
대표적인 일화로는 복분자를 먹고 소변을 봤더니, 요강이 엎어진 이야기가 있습니다.
복분자의 경우 신장의 기능을 강화하기도 하지만, 기력이 약해진 남자의 정력 증강에도
많이 사용되었습니다. 덕분에 복분자로 담근 약술을 먹었을 경우, 천연 정력제라고도 하죠.




9월 9일에 꺾이는 : 구절초
구절초의 경우 9월 9일에 꺾인다고 하여, 이름이 구절초라 불립니다. 이렇게 사연이 있는 이름의 경우
약효가 좋은 게 다반사죠. 구절초 또한 약초로써 부족함이 없는데, 특히 약해진 중년들의 정력에
많은 효과를 보여주는게 바로 구절초입니다. 구절초의 경우 민간에서 정력제로 사용한 기록이 있으며,
밤마다 구절초 달인 물을 남편에게 먹였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진시황의 약초 : 동충하초
이번에 알려드릴 정력에 좋은 약초는 동충하초로, 진시황이 아끼고 자주 먹었던 귀한 약초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재배를 통해 그 희귀성이 많이 떨어진 상태이지만, 여전히 동충하초의 이름에는
귀한 느낌이 사라지지 않죠. 동충하초는 신체 능력을 끌어올리고 체력을 회복시켜주기도 하지만,
신체의 노화를 막고 생기를 불어 넣어 특히 남자의 정력 증진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버릴 것 하나 없는 : 구지뽕 열매
구지뽕 나무의 경우 뿌리부터 줄기, 껍질까지 버릴 것이 하나 없다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구지뽕의 경우 열매가 많은 사랑을 받는데, 그 이유는 바로 정력과 기력회복에서 찾을 수 있죠.
구지뽕 열매를 술로 담궈 먹을 경우 정력주라 불리우며, 구지뽕 열매를 말려 가루내어 먹을 경우
정력제라고도 불리죠. 구지뽕 열매는 신체 밸런스를 맞춰주어 원기회복과 정력 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그럼 여기서 정력에 좋은 약초에 관한 포스팅을 끝내겠습니다^^*

'생활정보 >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가락 관절염에 좋은 음식 7가지  (33) 2013.10.07
눈에 좋은 약초들 모음  (24) 2013.10.01
우울증에 좋은 음식 모음.  (17) 2013.09.14
어성초 효능 7가지  (16) 2013.09.11
엄나무의 효능 7가지.  (37) 2013.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