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

마키베리 효능 7가지!

[마키베리 효능 7가지!]

 

마키베리는 최근 여러 방송 매체에 전파를 타면서 아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국내에 소개된지는 그리 오래되지 않았음에도 동안푸드 왕좌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을 정도이죠.

 

마키베리 효능만 보더라도 왜 먹으면서 어려지는 동안푸드인지 아실 수 있을겁니다. 그럼 효능을 알려드리기 전 마키베리에 대해 잠깐 알려드리면 칠레를 원산지로 두고 있으며 보통 분말이나 씨앗까지 같이 갈아서 섭취를 합니다.

 

 

 

마키베리 효능 1-7.

 

 

동안푸드 : 노화방지

마키아베리하면 동안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마키아베리가 가진 강력한 활성 산소 제거 효능 때문입니다. 활성산소는 몸의 세포를 파괴하는 유해 산소로 피부 세포를 파괴해 주름과 탄력을 잃게 만듭니다. 이런 활성 산소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 동안푸드의 왕좌로 군림하는 것이죠. 동안에 관심 많으신 분들에게 충분한 메리트를 보입니다.

 

 

 

 

감기가 뭐야? : 면역력 강화

두 번째로 알려드릴 마키베리 효능은 면역력 강화 효능입니다. 마키베리에는 파이토케미컬이라는 식물성 화학 물질이 다량 들어 있습니다. 이 물질은 식물들이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생성하는 물질인데 생리 활성에 도움을 주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면역력이 높아지면 감기와 같은 작은 병치레부터 성인병까지 예방 가능합니다.

 

 

 

 

성인병 안녕 : 항암 효과

마키베리에는 좋은 항암 효과를 가진 두 가지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하나는 폴리페놀이고 하나는 안토시아닌입니다. 이 두 성분은 암 세포 억제하고 암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대부분 암의 원인은 스트레스와 식습관 문제이기에 이 두 원인을 잘 제어하시면서 암 예방에 좋은 음식을 드신다면 암과는 담을 쌓고 살 수 있지 않을까 하네요.

 

 

 

 

심쿵해 : 심장 건강 증진

심장 건강을 증진시켜주는 것 또한 마키베리 효능 중 하나입니다. 마키베리에는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이렇게 콜레스테롤 수치가 낮춰지면 혈액 순환이 원활해지고 심장 질환 및 혈관 질환의 예방과 개선이 가능해집니다. 그리고 혈액이 잘 돌게되면 신체 컨디션이 개선되는 효과도 볼 수 있어요.

 

 

 

 

명안 : 눈 건강 개선

마키베리에 들어 있는 안토시아닌은 눈을 맑게하는 대표 성분으로 눈의 노화를 막아주고 눈을 건강하게 해줍니다. 안토시아닌은 마키베리를 포함해 흔히 베리류 열매라 불리우는 블루베리, 라즈베리, 아사이베리 등에 많이 들어 있습니다. 눈 건강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자연식부터 시작해보세요.

 

 

 

 

24시간 에너지 : 스태미너 향상

여섯 번째로 알려드릴 마키베리 효능은 스태미너 보충 효능입니다. 고대 칠레 인디언들은 전쟁을 나가거나 사냥을 나갈 때 스태미너 보충을 위해 마키베리를 섭취하였습니다. 풍부한 성분으로 영양 밸런스를 잡아 신체 활력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키베리는 칠레 인디언들의 장수 열매이기도 했습니다.

 

 

 

 

분비하라 : 인슐린 생성

당뇨병은 당을 분해하는 인슐린 분비가 제대로 되지 않아 생기는 질병으로 인슐린이 생성에 많은 문제가 걸려 있습니다. 이런 점에서 마키베리가 가진 인슐린 생성 촉진 효능은 당뇨병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다만 당뇨병이 난치성이기 때문에 관리와 개선에만 효과를 보입니다. 그럼 여기까지 마키베리 효능에 관한 정보였습니다.

'생활정보 >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금연 후 신체변화 알아보자  (7) 2016.05.23
안구건조증 치료법 확실히 알기!  (2) 2016.04.05
비단풀 효능 정리!  (1) 2016.03.08
옆구리 살빼는 운동 방법과 종류!  (0) 2016.03.05
해독주스 효능 8가지  (0) 2016.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