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

해독주스 효능 8가지

[해독주스 효능 8가지]

 

해독주스 한 잔이면 피부에서 부터 몸매 관리까지 다방면으로 효능이 미칩니다. 해독주스는 이런 간편함과 효능의 방대함으로 여성분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퍼져나갔고, 건강을 생각하는 남성분들 사이에서도 인기입니다. 오늘은 이런 해독주스 효능 8가지를 모아 한 자리에서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해독주스 효능 1-8.

 

 

예뻐지기 : 피부 미용

해독주스에는 혈액을 맑아지게 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몸 속에 있는 노폐물을 원활하게 배출시켜주고 아래에서도 알려드리겠지만 해독효과가 독소마저 풀어줍니다. 노폐물과 독소는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며 혈액 순환이 원활하지 못하게 되면 피부의 영양 및 생기를 잃게 됩니다. 여러모로 해독주스는 피부에 좋은 효능을 보입니다.

 

 

 

 

날씬해지자 : 다이어트

해독주스가 큰 화제를 모을 수 있었던 것은 이 해독주스 효능 덕분입니다. 물론 살을 빼야하는 다이어트에서 해독주스만 먹어도 살빠진다고 얘기할 수는 없습니다. 다만 훌륭한 다이어트 보조 주스임은 틀림 없습니다. 해독주스를 먹게 되면 독소가 빠져 쉽게 설명해 다이어트 하기 좋은 몸이 됩니다. 또 식사 30분 전에 해독주스를 마시게 되면 높은 포만감으로 인해 식사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강력한 : 항암 작용

해독주스와 관련된 연구가 많이 진행되면서 여러 효능들이 속속들이 밝혀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제법 주목해야 할 부분이 항암 부분입니다. 해독주스는 발암물질로부터 발생될 수 있는 DNA와 세포 손상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과 암 활성 효소를 억제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는 연구를 통해 밝혀진 내용이니 신뢰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똥배 안녕 : 변비 해소

이번에 알려드릴 해독주스 효능은 변비 해소 부분입니다. 해독주스가 한 잔만 먹어도 포만감이 좋은 이유는 해독주스에 풍부히 들어 있는 식이섬유 덕분입니다. 식이섬유는 위에서 소화가 되지 않는 성분이며, 장까지 흘러가 장 운동을 유도! 변비 및 숙변을 제거해준답니다. 해독주스만 꾸준히 먹어도 변비 걱정은 없습니다.

 

 

 

 

건강한 하루 : 해독 효과

해독 주스라 이름이 붙을 수 있었던 것도 강력한 해독 작용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일상을 살아가다 보면 오염된 공기, 청결하지 못한 음식, 깨끗하게 씻지 못한 채소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몸 안에 독성들이 쌓이게 됩니다. 불행하게도 이런 독성들은 체외로 잘 빠져나가지 않으며 여러 염증이나 질환등의 원인이 되죠. 해독주스를 이런 독성들을 해독해 몸 밖으로 내보내는 효능이 있습니다.

 

 

 

 

잔병이 뭐야? : 면역력 증진

기본적으로 해독 효능으로 인해 자잘한 질병 발병률이 낮아집니다. 거기다 해독주스에는 각 종 비타민부터 면역 체계를 강화시켜주는 성분까지 풍부하게 들어 있어 기본적인 신체 면역력을 높여줍니다. 면역력이 높아지면 감기에서부터 성인병까지 다양하게 예방할 수 있습니다.

 

 

 

긁적 : 아토피 개선

이번 해독주스 효능은 최근 공중파 방송을 통해 알려지게 된 부분입니다. 실제 아토피 치료를 진행 중인 한의원에서 개발한 해독주스로 일반적인 레시피와는 재료와 조리법이 조금 다릅니다. 이 아토피 해독주스의 재료는 토마토, 양배추, 오이이며 1:1:1의 비율로 믹서합니다. 이 때 토마토와 양배추는 살짝 데친 후 믹서를 해주는게 이 해독주스의 레시피 포인트입니다. 참고로 이와 관련해 논문까지 발표되었다니 관심있으신 분은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자글자글? : 항 노화 효과

해독주스가 피부와 신체에 좋은 한 가지 이유가 더 있습니다. 바로 항 노화 작용입니다. 말 그대로 신체의 노화를 촉진하는 세포를 억제하여 노화의 진행 속도를 늦춰줍니다. 그럼 여기까지 해독주스 효능에 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다들 해독주스를 통해 건강한 신체를 가꾸어 나가셨으면 좋겠네요^^

'생활정보 >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단풀 효능 정리!  (1) 2016.03.08
옆구리 살빼는 운동 방법과 종류!  (0) 2016.03.05
다래끼 빨리낫는법 총정리!  (3) 2016.02.21
눈 피로 푸는법 간단하게!  (0) 2016.02.19
변비 해결법! 시원해지자!  (0) 2016.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