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취미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수영장 Best!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수영장 Best!]

보기만 해도 아찔한 수영장이 있습니다. 이 곳들은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수영장으로 불리며,
아찔한 환경만큼이나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곳들이죠.

세계에는 여러 수영장들이 있고, 특이한 곳도 많지만 그 중 베스트를 골라보았고,  오늘 소개드릴
수영장은 총 5곳 입니다.
아마 보는 내내 신기할 수도 있고, 상상만으로도 제법 아찔하리란 생각이 드네요.

그럼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수영장 3곳을
소개드리겠습니다. 높이면 높이, 공포감이면 공포감
모든 면에서 사람을 압도합니다.


빅토리아 폭포 수영장


빅토리아 폭포는 세계에서 손 꼽힐만큼 크고 웅장하며, 절경을 이루는 폭포입니다. 와일드한 모습
그 자체인 빅토리아 폭포는 1855년 영국의 한 탐험가가 이 폭포를 발견하고, 당시 여왕이었던 '빅토리아'의
이름을 따 빅토리아 폭포로 이름을 지었다고 하죠. 낙차 폭이 1,676m로 세계에 있는 폭포들 중
가장 긴 길이를 자랑합니다. 이런 빅토리아 폭포 꼭대기에는 '악마의 수영장'이라 불리는 수영장이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수영장이기도 하며, 우기 때는 물 속에 들어가는 것 자체를 허용하지 않고 있지요.
그렇기에 건기 때문 이 수영장은 개방된다 할 수 있는데, 움푹 파진 지형 덕분에 천연 수영장이 만들어졌습니다.
물론 자연 그대로 만들어진 수영장이라 해도 여행 상품으로 사용되어, 돈을 지불해야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돈을 주고서 이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수영장에는 별로 들어가고 싶지 않네요.


이 빅토리아 폭포 수영장에는 매 년 사망 사고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이 곳을 지키는 안전요원들이
있다고는 하지만 스릴을 극도로 즐기려는 사람들이 생기면서 사고가 발생한다고 하죠.
이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수영장은 물살이 약해지고, 물이 적은 9월에서 12월 사이에만 즐길 수 있습니다.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수영장



볼거리가 넘쳐나는 싱가폴에서 단연 독보적인 존재감을 뿜어내는게 있습니다. 바로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
수영장입니다. 이 수영장은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수영장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그 이유는 호텔 꼭대기에
수영장이 있기 때문입니다. 수영장도 그냥 수영장이 아니라 호텔 건물 3개가 기둥이 되어 하나의 수영장을
떠받치고 있는 모습이죠. 호텔의 높이는 55층이기에 엄청난 높이에 수영장이 있다 할 수 있습니다.


이 수영장의 경우 이용하면서 싱가폴에 아름다운 야경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을
이용하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이죠. 그러나 숙박 요금이 꽤나 비싼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그 돈이 그 돈이 아닌가 싶습니다.


어휴 보기만 해도 상당히 아찔 하네요. 제 주변 지인들도 이 곳에 몇 사람이 다녀왔는데, 그 때마다
하는 이야기가 너무 좋고, 전망이 아름답다고 이야기 합니다. 그러나 고소공포증이 있고 주머니도
여유롭지 못한 저로써는 이런 저런 이유로 이 곳에 갈 일은 없을 것 같네요.ㅠㅠ




바하마 아틸란티스 리조트 수영장


바하마에 위치한 아틸란티스 리조트의 수영장은 최근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수영장으로 이슈가 되었던
바로 그 곳입니다. 아틸란티스 리조트는 바하마 말고도 두바이에도 위치하고 있는데, 이슈가 되었던 곳은
바하마에 위치한 곳이죠. 당시 상어 한마리가 수족관에서 일반 수영장으로 넘어들어왔었는데,
안타깝게도 수영장의 소독물 때문에 상어는 죽었다고 합니다.


위에 보시는 것이 아틸란티스 리조트가 자랑하는 상어 수족관을 지나는 미끄럼틀입니다.
마얀템플이라고도 불리우며, 수족관안에는 많은 수의 상어들이 헤엄치고 다니고 있지요.
반대편에는 상어가 없는 일반 슬라이드가 있는데, 기왕이면 상어를 구경할 수 있는 마얀템플을
탈 것 같네요. 아틸란티스 리조트 안에는 가장 무서운 수영장을 비롯해 명품 샵, 수족관까지 없는게
없다고 합니다. 자본의 천국이라 할 수 있네요.



아아, 정말 개인적인 욕심이라면 이 3곳 모두 경험해보고 싶은 욕심이 있습니다.
가장 두려운 건 빅토리아 폭포이기도 하지만, 수영장 끝에서 보는 빅토리아 폭포의
모습이 상당히 궁금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무서운 수영장이 매력적으로 느껴지시나요..?
제 개인적인 인생 가치관은 세상에서 맛 볼 수 있는 아름다움은 다 느껴보자 이기에
머지 않아 이 곳 중 한 곳은 가보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수영장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매일 매일 행복한 날들이 이어지시길 바랍니다.^^